두리아로고

식자재구매바로가기

브랜드소개

21살 청년 두리아의 다짐

  • 1. 1998년생 21살 두리아 입니다.
  • 2. 98년부터 현재까지 바비큐를 중심으로 운영해 왔습니다.
  • 3. 두리아 전 가맹점 평균 운영기간은 8년으로 몇몇 우수 가맹점 매출이 아닌 전 가맹점 평균 매출로 평가받고자 합니다.
  • 4. 두리아 운영의 주체는 가맹점이며, 정당한 가맹점의 권리인 관리와 지원을 위해 회사수익의 일부를 가맹점 상생기금으로 조성, 운용합니다.
  • 5. 두리아는 투명한 사회적 공유경영을 위해 브랜드 로열티를 정당하게 수급합니다.
  • 6. 두리아는 가맹점의 사회적 기부활동을 적극 독려하고 지원합니다.

브랜드 소개

양계우돈(洋鷄牛豚) 믹스바비큐와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